불만 및 고충처리 접수

불만 및 고충처리 접수

개선이 필요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현경
작성일20-10-04 18:05 조회90회 댓글0건

본문

긴 연휴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오늘 4일 응급실을 이용 후 개선이 필요하다고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많은 응급환자 중 벌에 쏘여 알러지 반응으로 내원하는 환자는 흔하고 흔하겠죠. 대수롭지 않다고 생각되어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불안해하는 환자나 보호자에게 안심을 하도록 보여주는 행위가 그 어떤 것에서도 없어서 글을 올립니다.
간단한 문진 몇개와 스테로이드와 항히스타민 투여로 끝내는 것이 아니라 간호사는 접수절차 중 환자확인도 제대로 하지 않고 노트에 접수하기 바쁘고 바이탈 측정 조차도 하지 않네요. 아니면 하다못해 숨이 가쁜가요. 라고 물었으면 호흡수라도. 코로나 때문에 출입도 제한하면서 체온 조차도 측정하지 않더군요.
의사는 두드러기가 올라왔다고 했는데 피부상태도 확인하지 않더군요. 정말 실망스런운 부분입니다.
그리고 하루속히 전산 시스템을 갖추면 좋겠습니다. 의료진이 수기 기록에 시간을 쏟는 아까운 시간이 줄어들 수 있도록이요. 여러 병원과의 경쟁에서 뒤쳐지질 않기를 바랍니다.
귀하의 병원에 발전이 되기를 바라는 글이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